Faq - 자주묻는 질문과 대답

  • Q. 객실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객실 이용시간은 당일 오후 3시 ~ 익일 오전 11시입니다. 주차문제가 있으니 입실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 객실 앞 평상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

    A. 객실 앞 평상은 오후 6시 이후로는 객실고객이 마음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이용후에는 잘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 배내골은 상수원보호지역으로 물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던데요

    A. 아닙니다. 베네치아는 울산에 속해있어 물놀이 가능합니다.

  • Q. 샤워실이나 슬라이더, 유아풀장 이용비가 있나요?

    A. 없습니다.객실 및 평상, 그리고 객실 고객에게는 무료입니다. 사유지이므로 외부인은 입구에서부터 차단하오니, 아예 처음부터 다른 곳으로 가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 평상에서 취사가 가능한가요?

    A. 가능합니다. 단 숯불 이용은 위험상의 이유로 불가합니다. 전기도 쓸 수 없으니 휴대용 가스버너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

  • Q. 전자레인지가 있나요?

    A. 식당 사계절에서 고객을 위해 전자레인지 2대를 공용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• Q. 평상으로 식사가 배달되나요?

    A. 식당에서 배달되는 음식은 파전/도토리묵/동동주로 한정됩니다. 식당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필요한 시간에 식사하실 수 있도록 음식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. 평상에 텐트를 칠 수 있습니까?

    A. 객실고객이 평상에서의 야간 숙박하실 수는 있습니다만, 객실 허용 인원 이상의 경우 추가 비용(인당 2만원)이 발생합니다. 또 아침 6시 이전에 철거하셔야 합니다.

  • Q. 취소 환불조건은 어떻게 됩니까?

    A. 취소 수수료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숙박업 환불기준입니다. 환불은 www.vene.kr/refund.php에서 가능합니다.

  • Q. 주차비?

    A. 고객 4명 당 1대를 기준으로 합니다. 주차난으로 인한 외부 주차로 안내해 드릴 경우도 있습니다.

  • Q. 반려견 동반여부?

    A. 불가능합니다.

  • Q. 숯불(바베큐 그릴 셋트)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숯불신청은 오후6시 이후에 가능합니다. 미리 신청해 주시면 시간에 맞춰 오후 6시 이후에 순차적으로 준비해드립니다.

객실예약
예약 불가(만실): 8/8(토), 8/15(토), 8.22(토)
7.24(금)~ 8/10(월)까지 12,15,20평형은 없습니다.
날짜(Date)
{{weekday}}
성인
초등학생
어린이
{{totalPerson}}
{{totalPrice.toLocaleString()}} 원~
PC에서는 메일로 전송됩니다. 답변은 휴대폰 문자로 드립니다.